About Us

MAST Media

(주)마스트미디어의 Mast는 돛대를 의미합니다.

(주)마스트미디어는 돛을 달고 드넓은 바다를 항해하는 배와 같이 음악의 바다 위에서 21세기 문화 산업을 선도해 나가며 고품격 음악 문화 보급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Concert

㈜마스트미디어는 2000년 11월 설립 이후 현재까지 세계 음악계의 메인스트림에 군림하는 최정상 스타들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안드라스 쉬프, 라두 루푸, 랑랑, 보리스 베레조프스키, 마르크-앙드레 아믈랭, 미하일 플레트네프, 다닐 트리포노프 등 특급 피아니스트 군단을 시작으로 바이올리니스트 힐러리 한, 사라 장, 테너 호세 카레라스, 소프라노 키리 테 카나와, 발레리 게르기예프와 마린스키 극장 오케스트라, 미하일 플레트네프와 러시안 내셔널 오케스트라 등 클래식 계 특급 스타들은 물론, 노라 존스, 다이애나 크롤, 마커스 밀러, 일 디보에 이르기까지 팝과 재즈, 크로스오버를 망라하는 최정상의 아티스트가 마스트미디어를 통해 국내 팬 여러분과 만나고 있습니다.

Management

㈜마스트미디어는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의 무대를 연간 100회 이상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은 물론 신인 음악인들을 발굴하고 있으며 체계적이고 빈틈없는 진행, 드러나지 않는 부분까지 책임을 다하는 매니지먼트로 최상의 공연을 제공합니다.
또한 연주자와 관객의 보다 밀착된 공감대 형성과 신뢰할 수 있는 무대, 차별화된 기획의 공연으로 관객 여러분에게 음악을 통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Magazine

㈜마스트미디어는 영국의 유서 깊은 클래식 전문 월간지 3종 <그라모폰>, <스트라드>, <인터내셔널 피아노>의 한국판을 소개, 고품격 라이선스 음악지의 전문 발행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현재, 1890년 영국에서 창간된 세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의 음악잡지 <스트라드 The Strad>(The Strad)의 한국판 <스트라드 코리아>를 통해 국내 음악계의 소식은 물론 세계 음악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고 있고, 이와 더불어 매년 월간 스트라드 콩쿠르를 개최하여 국내 인재 발굴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그라모폰, 인터내셔널 피아노는 현재 휴간중입니다.)

Henle

㈜마스트미디어는 원전 악보의 대명사인 독일 <헨레 에디션 Henle Edition>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습니다.
헨레 완전판 악보에 있어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일 헨레 에디션은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들은 물론 음악을 전공하는 학생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동반자입니다.
헨레의 공급은 그동안 불분명한 악보로 작곡가의 의도에서 벗어난 교육을 받고 있던 국내 음악 교육의 현실을 바로잡고, 음악 애호가와 전공자를 위한 올바른 길잡이를 지향하는 마스트미디어의 노력입니다.

Entertainment

㈜마스트엔터테인먼트는 마스트미디어의 자회사로 2006년 설립되었습니다.
2007년 <태양의 서커스 퀴담>을 시작으로, <태양의 서커스 알레그리아>, <블루맨그룹 메가스타 월드 투어>, 뮤지컬 <토마스와 친구들>, <로미오와 줄리엣>, <아마데우스>, <노트르담 드 파리>, <안나 카레니나> 그리고 영국의 축구 명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아시아 투어> 등을 주최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해외 콘텐츠를 유치하여 문화 저변을 넓히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